진행 Q 수트 꼭 착용해야 하나요?(수트 관련)

수온 뿐만 아니라 산호 등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하여 다이빙은 겨울시즌이 아니더라도 필수로 착용하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1월~3월까지는 5mm 웻수트를 착용합니다.

웻수트만으로도 상당한 부력으로 바다 한 가운데에 大자로 동동 떠다닐 수 있습니다.


Q 그럼 스노클링할 때도 웻수트를 착용해야 하나요?

스노클링시 웻수트 착용은 필수사항은 아닙니다.

여름철에는 덥기도하고 답답해하시는 분들도 계셔서, 거의 웻수트는 착용하지 않습니다.

1월~3월까지 평균수온은 21~22도정도로 웻수트 착용하시는 편이 체온유지에 좋습니다.

   

Q 제가 살집이 있는 편인데.... 사이즈가 있을까요?

걱정 붙들어 매세요!!!

어린이 사이즈부터 XXXXXL까지 다양한 사이즈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30여년동안 웻수트가 맞지 않은 손님은 단 한 분도 계시지 않았습니다.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