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 프리다이빙 신청시 2인부터 가능하다고 나와있는데
프로그램 진행이 2인 이상부터 가능하다는 걸까요,
아니면 반드시 버디 구하여 2인 형태로만 신청 가능하다는 걸까요?
버디가 따로 없어서 1인으로 신청하고싶은데
해당 날짜에 저 말고 진행하는 분들이 있으면 1인으로도 신청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2. 프리다이빙은 픽드랍 서비스 신청 불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1. 프리다이빙 신청시 2인부터 가능하다고 나와있는데
프로그램 진행이 2인 이상부터 가능하다는 걸까요,
아니면 반드시 버디 구하여 2인 형태로만 신청 가능하다는 걸까요?
버디가 따로 없어서 1인으로 신청하고싶은데
해당 날짜에 저 말고 진행하는 분들이 있으면 1인으로도 신청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2. 프리다이빙은 픽드랍 서비스 신청 불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