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투어 갔다온 사람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배에서 주셨던 타코라이스의 소스가 너무 맛있었어서 집에와서도 만들어 먹으려하니 그 맛이 너무 안 나네요ㅠ_ㅠ 혹시 소스 레시피 알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투어 갔다온 사람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배에서 주셨던 타코라이스의 소스가 너무 맛있었어서 집에와서도 만들어 먹으려하니 그 맛이 너무 안 나네요ㅠ_ㅠ 혹시 소스 레시피 알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