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따오키나와는 예약대행이 아닌 

예약부터 투어 진행까지 직접 진행하고 있습니다. 

투어 참가자분들의 솔직한 리뷰로 리얼 현장 분위기를 느껴보세요.

와따오키나와 후기

손진****
2026-05-26

방문일자 : 5월 22일

날씨는 비왔지만 낭만 있게 다녀왔습니다!

스쿠버 체험했는데 너무 무서웠지만 규짱이 많이 도와주셔서 즐거운 여행 했습니다!

6a399fdc4e16d.jpeg

35f0455c4eb52.jpeg

7ec3369159c19.jpeg

컨디션만 좋았다면 더 재밌게 놀 수 있었을거 같은데 컨디션 저하와 기존 잔병때매 더 신나게 못 논게 후회되네요ㅠㅠ

챙겨주신 밥도 너무 맛있고 운좋게 거북이도 두번이나 봐서

너무 행복 그 자체 였습니다 ❤️

7월달에 오키나와 재방문 예정인데 함께가는 친구가 가고 싶다하면 한번 더 체험 생각 있을 정도예요 >_<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